마케팅 목표의 효과적인 달성을 위하여 마케팅 활동에서 사용되는 여러 가지 방법을 전체적으로 균형이 잡히도록 조정 ·구성하는 마케팅 믹스의 파워포인트 템플릿입니다.
16:9 Widescreen, 4:3 해상도 비율로 총 88 슬라이드 구성 되었습니다.
마케팅믹스 marketing mix
마케팅 매니지먼트의 중요한 과제의 하나이다. 마케팅 믹스를 보다 효과적으로 구성함으로써 소비자의 욕구나 필요를 충족시키며, 이익 ·매출 ·이미지 ·사회적 명성 ·ROI(return on investment:사용자본이익률)와 같은 기업목표를 달성할 수 있게 된다.
마케팅 믹스는 다음과 같은 서브 믹스(submix)로 성립된다. ① 제품 ·서비스 믹스(브랜드 ·가격 ·서비스 ·제품라인 ·스타일 ·색상 ·디자인 등), ② 유통 믹스(수송 ·보관 ·하역 ·재고 ·소매상 ·도매상 등), ③ 커뮤니케이션 믹스(광고 ·인적판매 ·판매촉진 ·디스플레이 ·퍼블리시티 ·머천다이징 ·카탈로그 등)이다. 마케팅 믹스는 고정된 것이 아니라 기업이나 제품에 따라 달라지며, 환경변화에 대응하여 수정된다.
피피티샵에서 더 많은 파워포인트 템플릿을 보실 수 있습니다. www.pptshop.co.kr
'프리젠테이션 디자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일정 관리에 사용되는 간트 차트 Gantt Charts 파워포인트 템플릿 (0) | 2015.11.25 |
---|---|
소셜 비즈니스 파워포인트 디자인 (0) | 2015.11.12 |
깔끔한 디자인의 비즈니스 파워포인트 템플릿 (0) | 2015.11.01 |
다양한 용도의 비즈니스 파워포인트 템플릿 (0) | 2015.10.21 |
마케팅 SWOT 분석 PPT 템플릿 (0) | 2015.05.19 |